상품 전달식은 지난 29일 쌍용차 용인 기흥전시장에서 이번 대회 우승자 최태하씨와 쌍용자동차 최우림 중부지역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아프리카TV에서 낚시 전문 BJ(닉네임 베리굿~맨)로 활동 중인 최태하씨는 2마리 합계 86.8cm 조과를 올려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을 전달식에서 “스타일과 다재다능함이 넘치는 렉스턴 스포츠 칸을 타고 더욱 즐겁게 출조 현장을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마음껏 장비를 싣고 데크에 앉아 낚싯대를 드리울 생각을 하니 벌써 가슴이 두근거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쌍용차 주최, 레드펄스 후원으로 열린 ‘제1회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 낚시와 렉스턴 스포츠의 컬래버를 통해 언택트 시대 ‘짜릿한 일상을 낚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9월부터 한 달여 기간 동안 진행됐다.
국내 최대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지난 9월부터 총 5회의 온라인 예선전이 치러졌고, 지난 18일 100명의 결선 진출자들이 승부를 겨룬 끝에 최종 우승자가 가려졌다.
우승 상품으로 전달된 렉스턴 스포츠 칸은 오리지널 모델보다 확장된 데크에 낚시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한 적재공간이 확보돼 있다. 주행질감과 험로주파능력이 향상된 다이내믹 에디션 전용 서스펜션과 활용성을 높여 주는 다양한 편의사양 및 스타일링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
한편 우승자 외에 2위와 3위에게는 각각 낚시용품 레드펄스 GP(3대)와 레드펄스 BP(3대)를 수여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2’를 제작 지원하는 등 활발한 언택트 레저 마케팅을 진행해 왔으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통해 팬데믹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ctober 30, 2020 at 07:46AM
https://ift.tt/3e76MQl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 우승자에게 `칸` 특별모델 전달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ffi8RB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낚시대회` 우승자에게 `칸` 특별모델 전달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