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 낚시와 렉스턴 스포츠의 컬래버를 통해 언택트 시대 ‘짜릿한 일상을 낚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도시어부는 시즌1부터 이경규, 이덕화를 비롯한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들이 MC로 나서 매주 새로운 게스트들과 출조 전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 줌으로써 ‘낚시는 지루하다’는 기존의 통념을 깨고 국내 대표 리얼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시즌2 역시 안정적인 시청률과 호평 속에 방영되고 있으며, ‘렉스턴 스포츠 칸’은 오는 3일 방송분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렉스턴 스포츠 칸 다이내믹 에디션(판매가 3369만원)이, 2위와 3위는 각각 낚시용품인 레드펄스 GP(3대)와 레드펄스 BP(3대)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결선대회 생중계 방송 중 500만원 상당 경품이 걸린 실시간 퀴즈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도시어부2 촬영을 지원하고 낚시대회 우승 상품으로 제공되는 렉스턴 스포츠 칸은 광활한 분리형 데크에 낚시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에 충분한 적재공간을 확보한 모델”이라며 “향후 낚시를 비롯한 레저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ptember 02, 2020 at 07:22AM
https://ift.tt/32O2Y16
“낚시엔 렉스턴 스포츠”…쌍용차, `도시어부2` 제작 지원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ffi8RB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낚시엔 렉스턴 스포츠”…쌍용차, `도시어부2` 제작 지원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