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투헬 감독, 우승시 계약기간 2년 자동연장?… 유럽 매체 보도 - 머니S - Money S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이 지난달 30일(한국시각)에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승리해 우승을 차지한 뒤 우승컵에 입을 맞추고 있다. /사진=로이터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이 지난달 30일(한국시각)에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서 승리해 우승을 차지한 뒤 우승컵에 입을 맞추고 있다. /사진=로이터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끈 토마스 투헬 첼시 감독의 계약이 자동으로 2년간 연장된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스포츠는 1일(한국시각) 보도를 통해 투헬 감독의 계약기간이 오는 2024년까지 연장됐다고 전했다. 당초 계약기간은 2022년까지로 한 시즌이 남아있지만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통해 자동으로 2년이 늘어났다. 이 같은 조항은 지난 1월 그가 첼시 감독으로 부임할 당시 계약 내용에 포함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투헬 감독은 챔피언스리그 우승 이후 연장계약에 대한 언론들의 질문에 대해 "100% 확신할 수는 없다"며 "하지만 아마도 연장계약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투헬 감독은 시즌 도중 첼시 감독으로 부임해 총 30번의 공식경기를 치렀고 패한 경기는 5경기에 불과하다. 결과적으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통해 다음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권도 따냈다. 물론 리그도 4위 이내로 마쳐 챔피언스리그 우승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지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투헬 감독, 우승시 계약기간 2년 자동연장?… 유럽 매체 보도 - 머니S - Money S )
https://ift.tt/3wKbDyS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투헬 감독, 우승시 계약기간 2년 자동연장?… 유럽 매체 보도 - 머니S - Money S"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